안녕하세요 규모와 업종에 상관없이 인력관리가 필요한 사업장이라면 직원 출퇴근 기록 및 휴가관리급여 정산, 전자계약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오늘은 사업자+인사담당자분들께서 관심 있는 인재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프티란? (Shiftee)
2016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다양한 기업과 전 세계 30개국 이상, 20만개 이상의 사업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국내 1위 통합인력관리 프로그램 시프트를 소개합니다.
시프티는 직원 출근관리, 퇴근관리, 휴가, 결재, 근태정산 및 급여관리 등의 업무 간소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컴퓨터나 앱에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산업 유형과 노동 제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더 자세한 기능과 장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차별화된 통근 관리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한눈에 통합 인력관리 솔루션 시프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하드웨어 설치가 필요없나요??
사업장 근무 일정에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면 하루에 꼭 출퇴근 기록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시프티는 기존 근태관리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하드웨어 설치가 필요 없다는 거죠. 무거운 그룹웨어 기계가 아니므로 출퇴근 시 오류가 없다는 것! 간편한 인증으로 출퇴근 기록
기기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로 기록할 수 있으며 위치 인증 서비스와 와이파이 인증으로 출퇴근 시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 출퇴근으로 재택근무를 하거나 출장 또는 외근을 가더라도 모두 원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계가 고장나거나 프로그램 연결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이 부분 유지보수나 데이터 오류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이때 직원의 위치 정보는 회사 근처 도착 여부에 한해 순간 적용되며 인증 후 바로 폐기된다고 하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신뢰할 수 있는 근태관리 솔루션
사업장 및 사내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출퇴근할 수 있는 경우나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시프티는 이러한 부정한 출퇴근이 가능한 수단을 차단하고 깨끗한 출퇴근 관리 기록으로 신뢰감을 높입니다. 이외에도 근태현황 실시간 동기 및 업데이트, 세콤 및 캡스 등 출입관리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어 다양한 업장에서 유동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그래도 가장 기본인 근태정산 및 휴가관리
전자/기계식 출퇴근 기록으로 만약 사업장에서 정부 근로시간 단축 관련 지원사업 신청 자료로 쉽게 제출할 수 있고. 직원이 깜빡하고 출퇴근 체크를 하지 못해 관리자에게 프로그램이나 메일, 전화로 요청하는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는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시프티 전자결재 기능을 통해 시프티 프로그램 내에서 요청 승인이 가능합니다.직원들의 근태 현황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한눈에 직원들의 근태를 파악할 수 있고, 주 52시간제 준수 및 연장근로 관리나 교대근무 등 다양한 업무 시스템 대응, 휴가 관리 등 용이하다는 점이 관리자 입장에서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는 덜고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PC OFF에서 모든 디바이스에 동기화 다양한 기능 소개최근 PC OFF 기능이 탑재된 시프티 데스크톱, 웹 앱, 그리고 모바일 앱까지 출시됐습니다.자동으로 PC가 제어되는 프로그램자동으로 PC가 제어되는 프로그램자동으로 PC가 제어되는 프로그램자동으로 PC가 제어되는 프로그램단축근무, 연장근무 신청, 단축근무나 연장근무가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이때 관리자에게 메신저나 이메일로 보내는 것보다 시프티 전자결재 기능으로 근무 일정을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스케줄은 정확한 근무시간을 집계하기 때문에 회사가 유연근무제인 경우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그 밖에 일정과 관련된 업무, 근무일정 사전승인, 초과근로, 간주근로 등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으로 적정한 근로시간 계획, 수정, 삭제를 통해 완전히 통제 및 제어 가능합니다.기타 기능을 시프티 내 직원 정보가 연동돼 급여명세서나 연차촉진 등 근로계약서 등 전자계약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급여정산도 직원의 등록된 근로정보 기반으로 출퇴근 기록과 근무 일정을 한눈에 체크할 수 있어 손쉽게 가능합니다.웹앱, 모바일, 데스크톱 고도화된 연동 패키지 모든 디바이스에 연동될 뿐만 아니라 슬랙, 구글 캘린더, MS 팀즈 등 다양한 서드파티와 연동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고객사에서 맞춤형 연동이 가능한 OPEN API까지 지원한다는 것! 시프티 솔루션 마무리저도 근태관리시스템을 매일 이용하는 직장인이라 시프티의 기능이 하나하나 전해져 왔습니다. 유능한 직원들이 일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사내 분위기나 시스템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자, 사내직원이 시스템을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근태관리, 전자결제, 서류결제 등 원만하게 이루어지고 스트레스도 줄어 쾌적하고 깨끗한 사내 분위기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회사의 업무 시작과 끝은 출퇴근이고, 기업의 기본 관리는 근태입니다!출퇴근 기록 프로그램에 필요한 인력 통합 솔루션 시프티의 주요 기능과 장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시프티가 궁금하다면 <<통합인력관리솔루션 | 시프티 효과적인 근태 관리, 그리고 인력 관리를 위한 통합 HR 솔루션. 시프티는 주 52시간 근무제, 유연근무제를 지원합니다.shiftee.io통합인력관리솔루션 | 시프티 효과적인 근태 관리, 그리고 인력 관리를 위한 통합 HR 솔루션. 시프티는 주 52시간 근무제, 유연근무제를 지원합니다.shifte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