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스타벅스
코스트코 스타벅스 원두가 많이 올랐거든요.에이..달러가 오르자 전반적으로 10% 정도 가격이 다 오른 것 같아요.
항상 코스트코에 가면 스타벅스 머그커피 세트를 판매하는데 그냥 지나갔어요.
그런데 연말이 되어서 그런지 눈에 들어온다.흐흐흐 황금색텀블러가 반짝반짝!!집에 굿즈는 하나도 없고..하나 사볼까?
구성을 보시면 텀블러와 머그, 원두가 들어있습니다. 황금색이 좀 눈에 띈다…오히려 화이트가..
가격은 25,490원이고 커피는 70g 거의 예의상 들어있는 정도 들어있네요.아마 텀블러 가격이 비싼편이라..
그리고 코스트코 스타벅스 머그컵 세트! 가격은 20,990원으로 뚝 떨어졌습니다.
연한 녹색 머그컵입니다. 길쭉한 모양과 연한 녹색이 특별히 내 취향은 아니지만 싸구나!!
커피는 모두 140g 들어있습니다. 아마 매장에서 직접 원두나 머그잔을 사는 것과 비교하면 정말 너무 싼 가격입니다.근데 디자인이 내 취향이 아니라 패스!
위 코스트코 스타벅스 커피세트는 안쪽에 진열되어있던데.. 아마 판매가 끝날 것 같아?하지만 할인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블랙 머그컵 2개 들어있어요.
갸쿠는 24,990원!! 부부컵으로 써야겠어요! 처음 구매해봐요.홀빈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아니네요.분쇄된 원두가 들어 있습니다.340g의 커피가 들어가 있어서 좋아!대략 가격을 굳이 따지자면 머그컵 하나당 7,00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중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근데 저 처음에 포장을 뜯으면 좀 당황스럽다.글루건같은 본드?? 강력한 접착제가 포장재랑 붙어있는데 와…너무 붙어있어요.떼어내느라 당황할 정도로 단단히 붙어 있었기 때문에 힘을 줘야 했습니다.커피 포장지에는 결국 붙거든요.어머 원두 기한이 좀 그러네.23년 2월까지군요? ㅠ_ㅠ거의 잘 나가는 걸로 제가 구입한 것 같아요.컵에도 강력하게 붙어있어서 아..이거 뭔가…이렇게 고정해놓으면 당황스러웠지만 다행히 컵에 흔적도 남기지 않고 집을 수 있습니다.무광에 무광으로 브랜드 심볼이 인쇄되었습니다.화이트에 그린이 박힌 오리지널이 더 좋지만 이번 선택지에는 없었기 때문에 블랙!324ml 용량으로 2021년에 만들어졌군요..신상이 아니었다고 하네요!커피를 사발처럼 마시는 우리 부부에게 딱 맞아요.쉽게 깨지지 않기를 바랍니다!!코스트코 스타벅스 커피 세트 첫 구매로 저도 머그컵이 생겼어요.매장보다 정말 저렴하니까 구입하거나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다음에 또 예쁜 신상 나오면 구매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