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녀 만화] 노기리요우코 나의 늑대군 (전4권)

※ 스포일러가 없는 친절한 소개글※

96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노기요코 작가님의 ‘나의 늑대군’입니다. 읽은 지 몇 년 된 작품인데 오랜만에 다시 읽으니 다행이네요.노기리 요코 작가님의 작품은, 이 작품 이래, 「렌즈 모양의 삼각형」, 「달지 않은 그들의 일상은」을 읽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제일 좋아요 줄거리

부모님이 이혼하고 어머니와 도쿄에 살고 있던 쿠스밀은 어머니의 장기 출장으로 아버지가 계신 홋카이도에 옵니다.

전학 첫날부터 옆자리의 오가미 유우에게 이상한 말을 듣게 됩니다. 맛있어 보인다니…

다이진(大神)은 학교의 인기자였습니다.오가미유우, 후시미 린, 아와지 아오시, 미야마 센리. 왜 꽃미남은 넷이서 몰려드는 것일까.

지난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했던 밀은 가급적 인기 있는 대신과 얽히지 않도록 냄새의 정체를 알려달라고 합니다.괴롭힘을 당하는 아이를 돕다가 괴롭힘을 당하고 말았다는 밀 이야기에 대신은 후회하냐고 묻습니다.

후회하지 않는다는 밀에 ‘그럼 됐어’라고 말하는 대신.밀은 구원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다음날 새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길에 나무에서 자고 있는 대신을 보면 다가오는 밀. 그런데…

대신의 머리 위에 늑대 귀, 엉덩이에는 꼬리가 달려 있었어요! 대신의 정체는 바로 늑대와 인간의 혼혈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진과 함께 다니는 후시미 린, 아와지 아오시, 미야마 센리도 인간으로 변신한 요괴들이었습니다.그렇게 그들의 비밀을 알게 된 밀은 4명과 얽히게 되는데!!!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학원물인데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의 투명감 넘치는 그림과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여주인공 밀, 남주인공 다이진도 물론 좋아했지만 서브남주인공에 해당하는 후시미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해요!아쉬운 점이 있다면 4권 완결이기 때문에 캐릭터 비중 분배였습니다. 천리 이야기가 번외편으로 그려져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마무리가 좋아졌어요. 초반 밀이 왜 최면에 걸리지 않는지에 대한 힌트도 잘 회수되었습니다. 그걸로 만족했어요!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요괴물을 좋아하는 분. 2. 역할렘 구도를 원하는 분. 3. 정주행시 부담스럽지 않은 작품을 원하시는 분.Keyword 학원물, 요괴물, 치유계, 치유계, 역하렘, 전학생, 학교 아이돌, 짝사랑, 친구의 이상 연인 미만 삼각관계 닫힌 결말.별점(기준:★:비추천,★★:모호,★★★:범작,★★★★:수작,★★★★★:초추천작)★★★★★ 5점(전4권으로 읽기 쉽다.)

오오가미보다 린을 더 좋아했던 츤데레 여우 사랑해요TT

#일본만화 #일본소녀 #소녀만화 #만화 #추천 #노키리코 #요괴물 #판타지로맨스

#일본만화 #일본소녀 #소녀만화 #만화 #추천 #노키리코 #요괴물 #판타지로맨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