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 블로거 민디입니다! 베네핏 베스트셀러 치크 단델리온이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대학생 때부터 사랑했던 브러시라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20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퍼스널 컬러가 웜톤이든 쿨톤이든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국민 블러셔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제일 먼저 베네핏 단델리온이 떠오를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컬러가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기 때문입니다 🙂 같이 사용하시면 예쁜 하이라이터까지 발색해보겠습니다.
베네핏 단델리온(용량6g|가격43,000원)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베네핏의 스테디&베스트셀러 단델리온치크를 추천합니다.
초기에 나온 제품은 미니브러쉬가 따로 내장되어 있어서 사이즈가 좀 더 컸는데요. 몇 년 전에 친환경적인 지속 가능한 패키지로 리뉴얼되면서 브러시와 중간 플라스틱 커버는 생략되고 종이 케이스의 두께도 적어졌습니다! 제품 자체만 보면 휴대성이 더 좋아졌지만 여행갈 때는 전용 브러쉬를 따로 준비해야 해요.
컬러명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컬러명 dandelion을 음각으로 새긴 거예요. 은은한 골드펄이 함유된 발레리나 핑크 컬러의 브러쉬 추천 아이템으로 뭉침없이 발색되는 실키한 소프트 파우더 텍스처입니다.
많은 것이 브러쉬이기 때문에 집에 있는 브러시를 부드럽게 쓸어 양 볼에 발색해 보았습니다. 양볼을 화사하게 염색하여 자연스럽고 은은한 생기를 더해주는 베네핏 단델리온 브러쉬입니다.
2~3회 정도 겹쳐도 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고 급할 때는 브러쉬 없이 손으로 대충 펴도 그렇게 어색하지 않거든요. 에어브러쉬 효과로 가볍고 자연스럽습니다!
베네핏 단델리온 트윙클(용량3g|가격45,000원)베네핏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은 저도 이번에 처음 써보고 설렜어요.핑크빛이 도는 샴페인 컬러로 코밑, 눈썹 위, 튀어나온 광대뼈, 눈물주머니에 바르면 너무 예뻐요. 마찬가지로 웜톤, 쿨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색상입니다.미세한 펄 입자가 화려한 반짝임을 연출합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베네핏 치크와 동일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치지 않고 밀착됩니다.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 입체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면 은은하게 하이라이트 효과를 더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높게 보이고 싶은 콧날과 코끝에 발라요.블러셔 추천 베네핏 단델리온 출시 20주년을 맞아 benefit blush(브론저, 하이라이터 포함) 풀사이즈와 블러셔 브러쉬를 함께 구매하면 브러시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 오프라인만 가능합니다. 참고해서 쇼핑해보세요!블러셔 추천 베네핏 단델리온 출시 20주년을 맞아 benefit blush(브론저, 하이라이터 포함) 풀사이즈와 블러셔 브러쉬를 함께 구매하면 브러시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 오프라인만 가능합니다. 참고해서 쇼핑해보세요!